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1~2주차 편도제거수술 글위주 통증정도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8:31

    편도 수술을 하게 된 이유:편도는 큰 것은 아니었지만, 편도염을 생각보다 자주 앓아 편도 결석이 멋진 것으로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편도 수술한군데, 비용:​, 청주 종합 병원에서 실시, 4박 5일 입원 비용까지 모두 한 50정도였으나 실제로 제가 계산한 비용은 44만원 이다니다! 이리하여 실비 본인에 와서 교루스토리에는 0원이네 요프!​ ​ 나는 3교대 일을 하고 있지만 2월 하루에 입원해서 일자리 2일 수술 날 5일에 퇴원하고 한일 없다 소리에 바로 야간 근무, 본인 갔습니다..!(나사이 분들이라면 적어도 퇴원하고 일주일은 쉬고 싶습니다.)​ 무통 주사는 맞으면 합니다! 나는 버튼을 누르지 않고, 입원 4일은 계속 조금씩 맞았습니다!그런데 무통 주사 없이 집에 가서 지옥을 경험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래에는 제가 수술하고 느낀 것을 2주째까지 적어 봤어요!질문이 있다면 코멘트 월 너무 괴롭죠.​ ​ ​ 수술 오늘(물)​ 9시 50분 수술 개시(전신 마취 수술 모자. 속옷 전체 가면 뒤 입고 간호사가 정맥 주사 마취제와 마취 통증 과장 호흡기에 마취, 흡기 호흡의 것 불는 소리의 천장에 핑 도면서 잠든 것)인 0시 5분 수술 끝 회복실에서 눈을 뜨면 하루시(간호사가 잘 잤냐고 물어봐서 줌)목에서 오징어 타는 냄새 너무 너무 본 인고 얼굴 부어 이프슬토우은토우은브 소리, 턱 관절 때문인지 턱의 통증 수술 날짜에는 고통이 없었지만 치약 때 편도에 못이 친구라고 지는 것만 같이 이물감이 매우 매우 듣고 물을 마실 때 너무 너무 코톤 스로우오쯔 소리 ​ 한일째(목요일)​ 무통 주사 때문인지 약간 울렁거렸다(마음 정리 애니메이션-소리)목 안쪽 결림, 물을 마실 때의 첫째 날보다 목놈킴이 피곤해서 주먹을 쥐고 손, 괴로운 듯이 먹다 소리( 연두부 2개 미 소리 좀 오른 소리 말 스크림 더)침을 삼킬 때 통증과 치약은 일일이 이물감이 더 강해졌다 혀는 깨끗이 닦지 않고 밤 그대로 살살닥의 소리(치약 때 초장기 힘들고 혀는 당연히 못 내미고 괴로워하며 양치질을 해야 하는 것)​ 2일 차(금)​ 목 없는 통증, 턱 조 쟈크궁 통증(턱과 목이 폭폭 거리는 듯한 통증)무통 주사 덕분에 편도 통증은 희미하게 느껴지고 혀 통증이 심했습니다(이야기 하면 아프고 작열감 살짝)​ 3일째(토)​ 일본어, 본인과 혀가 찢어질 듯 아프고 시큰거리고료쯔 소리, 입이 잘 앙볼오죠쯔 소리 ​ 4일째(일)복귀(야간 근무)​ 지어 준 약 이외)진통제 복용 무통 주사를 제외하고 야간 근무를 하게 목이 너무 너무 아팠고 목 감기 걸렸을 때 500배 정도(더없이 아픈)재채기 혹은 기침을 몇번이나 불안한 심정이 반쪽을 보면 붉은 피가 보였다​ 5일째(월)​통, 야간 근무 쿳봉가 일오봉가 보면 피가 고여 있는(일지에서 같은 피의 4시.외래 보러 가는 것. 마취 없이 전기 소작기로 볶다(폭탄 500개를 목 안에서 터치는) 살아 보고 가장 아픈 고통. 너 정신 파소쥬크울퐁헷 소리 ​ 6일째(화)가장 아팠던 6일째인***​ 일어나서 본 인자자마자 진통제 복용 편도 견딜 수 없는 고통, 혀 작열감(누가 칼로 잘라내기, 전기 톱으로 공격하는 생각, 화염 방사기를 혀에 댔다)​ 일주일에 한차(물)​ 있는 파란 부어 아품잇옷의 소리. 목이 마를까봐 혀 작열감이 있다. 턱 조 쟈크궁 통증 6일째보다 덜 아프지만 유사유사헷 소리 ​ 8일째(목)​ 일어났을 때 목이 너무 너무 아프지 않았지만 소리식을 마실 때 여전히 아 파는 소리 ​ 9일째(금)​ 혈액 살짝 봉잉소 소작기로 볶다 마취를 해서 저번에 졌을 때보다 덜 아프지만 그래도 아팟 소리 ​ 한 0일째(토)​ 일어날 때 목에 통증이 많이 없었지만 목 감기 초기 침 삼킬 때의 아픔 5배 정도 ​ 하루 한차(일)​ 목은 앙아팟우 본인 혀 작열감이 있는 소리 ​ 것 2일째(월)​ 목 감기 걸렸을 때 5배 정도로 혀 통증은 전보다 좀 하지 ​ 것 3일 4일째 ​ 감기 걸렸을 때의 3배 정도 일어났을 때의 혀 작열감 같은 통증은 없지만 스토리울 많이 하면 아파서 하품할 때 표 뿌리가 찢어질 듯이 아파​


    >


    ​ 2주째에는 자극적인 소리식 아니면 잘 씹어서 넘길 수 있지만 아직은 많이 매운 것은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다양한 이야기는 먹지 않고 면도기, 죽, 계란찜, 계란과자, 배배과자, 얼소리 아이스크림 정도 먹은게 전체였습니다. 아이 크림을 많이 먹으라고 했지만 개인차인지 저는 기분이 나빠서 잘 먹지 못했어요.그리고 가습기는 제대로 켜고 잤어요! 모르고 안 잔 날은 건조해서 죽어요.TT그리고 물이 코에 역류하고····​ 참고 2주, 5.5킬로 카마 되었으나 빨리 또 찐 고기니까!후후 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