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사이 빠져있는 음악#22 진보(Jinbo) - 스토리하자면(Feat. Crush & Hoody)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7:08

    >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되면서도 포스팅하는 곡은 진보(Jinbo) - 이야기하면(Feat. Crush & Hoody)입니다.~~


    이 곡은 어떻게 Sound를 들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듀스(DEUX)의 고 김성재의 솔로 1집 타이틀 곡이라도 있나요.잠시 이 스토리를 하다 보면 저는 당시 여덟 살이었는데 자연스럽게 듀스를 나쁘지 않기도 해요.김성재의 스토리 장면을 소음악방송에서 본 기억이 있네요. 그 당시에는 요즘과 달리 소음악방송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멋지게 솔로 데뷔 무대를 마치고 그 나의 1 싸늘한 주검이 되어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다음의 듀스의 music은 집에 있던 전축에서 듣고 있었지만 지나 번 징보(Jinbo)라는 가수의 리메이크 음반에 수록된 이야기 이면을 들어 봤지요.​


    >


    이 앨범에 수록된 TT라는 곡도 잘 듣고 있어요~!!


    저는 R&B sound음악을 하는 가수는 그다지 즐겨 듣지 않지만, 앞으로 진보(Jinbo)의 Sound악은 왠지 잘 듣고 저지르면 더 그리워하면서 아쉬워 할 것 같습니다.


    너의 그 "sound" 에서는 항상 너를 바라보고, 너의 앞에서는 항상 땅을 보고, 너는 몰랐다고 시치미를 떼고 외면했던 것을 우연히 스쳐갈때마다 너는 몰랐기 때문에, 너는 잘도 몰랐던 거야.그건 전부 우연이 아니었어.사랑의 크기만큼이나 두려워하는 나의 바보같은 모습 스토리다.하지만 나는 스토리를 못한다는 스토리다.하루가 또 지나도 난 아직도 내 위치에 사랑해 스토리를 할 수 없어서 그 모든 순간은 결코 우연들이 아니었어.사랑의 크기만큼 두려워하는 나의 바보같은 모습을 이야기하면 너를 사랑하는 이야기야 하지만 난 스토리를 할 수 없는 이야기야. 하루가 또 지나도 난 항상 제자리로 이야기하면 너를 사랑하는 이야기야. 하지만 난 스토리를 할 수 없는 이야기야. 스토리는 하루가 지나도 난 언제든 제자리로 이야기하면 너를 사랑하는 이야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