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미드추천] 요즈음 넷플릭스에 볼만한거 뭐 있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48

    >


    반갑습니다 여러분 모도리입니다:)​ 내가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보기 시작한지 벌써 1년? 좀 지난 것 같은데 보던 것을 보고 자신이 있다면 새롭게 무엇을 보기 시작할지가 항상 가장 큰 생각입니다.내가 너무 영화,드라마처럼 영상매체를 좋아해서 매우 자주 봐서 좋다,요한·번 꽂히면 밤새서 다 봐버리고도 볼 게 없어서 방황한다는..그런 의미에서 2020년 1월!넷플릭스에서 어떤 것을 보면 좋을지 쉽게 나 개인 취향 가득한 추천 명단 가르칩니다:)


    먼저 넷플릭스 미드를 추천하기 전에 먼저 제 취향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추천해봤는데, 저랑 취향이 안맞으면 시간낭비 아닌가요?ᅲᅲ 제가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작품을 먼저 소개할게요.​


    미드 아웃랜더는 제가 가장 거소음으로 리뷰를 작성한 드라마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제 개인적인 취향에도 이야기도 좋았던 작품입니다.좀 야하기도 하지만 세계 여러나라의 사극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재밌게 본 미드였습니다.2차 세계 대전 당시 간호병이었던 주인공이 200년 전 스코틀랜드에서 시간 여행을 하면서 겪는 모험과 러브 마른 그린 작품입니다 남쥬이 얼마나 착한 여주례를 사랑하는지 보며 계속 이런 사람이 정말 있을까. 해보았어요 ᄒᄒ


    그래서 제가 역시 재밌게 본 드라마는 산타클러리타이어트라는 작품입니다.여기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와서 본 것도 있지만 아주 다크하지도 않고 적당히 재밌어서 캐릭터가 엄청 뭐랄까? 매력 있거든요.이미지의 남녀 주인공들 뿐만 아니라 나오는 캐릭터들이 모두 특색있고 재미있어요. ww 좀비물이라 좀 징그럽고 약간 공포스러운 그런 씬이 살짝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저는 그런거 상관없이 잘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리뷰한 적은 없지만 정예기 나쁘지 않아서 봤던 호프밸리라는 작품도 있어요 조금 오한상 그랬던 것처럼 날 추천하는 빨강머리 앤도와도 비슷한 사극 드라마에요 부자집 아가씨가 자신의 꿈을 찾아 시골로 내려와서 그곳 사람들과 도우며 의지하며 살아가는 이야기의 따뜻한 힐링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내가 마지막으로 본 것은 힐링과는 거리가 좀 있었다..언젠가는 이것도 리뷰하고 싶지만요.이것이 시즌이 제1최근 6까지 저 왔지만 저는 아직 시즌 5까지밖에 못 봤거든요 2020년 시즌 7학과에 다닌다는 들었는데, 넷플릭스 열심히 주네요. 저는 시즌 6,7다 보고 싶다는 이야기입니다.그리고 저는 또 원 핸드 레드 와인, 그레이스 등의 작품 등을 즐겼습니다.이걸 다 과열하면 오한상굿처럼 문양이 당신~~ 길어질 것 같아서 여기까지만 맡길게요. 저는 판타지 과자 사극을 나쁘게 하지 않는 편입니다.그러므로 마법을 마녀 이야기, 죠무비 것 벰 파이, 어패류, 기타 인간이 없는 캐릭터가 나한테 올 때 드라마도 나쁘지 않구 코어, 면 부드럽게 치유 되는 힐링 시대물, 예는 폭풍우처럼 날려격정적인 시대물을 찾아 여러 파장을 만들어 보는 편입니다 ​ 그러므로 쵸소움에 위 조 내 펜팔 암 머리 앤은 넷플릭스에 나 왔을 때는 이것이 미드다 보니 카이다소움로시ー증이 몇가지 장황하게 나 올 걸 알몸 완결과 인서 보고 나 되고 안 되며 시즌 2에서 나 오면 시작하는지 상념 하고 있었는데 자꾸 눈앞에 아른거려서 그만 하하하하~ 그래도 역시한 그뎀 재미도 하코지에 주변에 드라마 개인의 취향이 저와 비슷한 친구가 있지만 왠지 그 친구와 함께 예상하는 것도 재미 있고 싶어 보지 않고 더 이상 못 참았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들어가 보겠습니다 :)


    당 1포스팅에서 가장 조 썰매 타고 추천하고 그녀는 넷플릭스의 위에서입니다 슈퍼맨 시리즈에서 슈퍼맨을 열연한 헨리 카빌이 우이쵸인 리비아의 게롤토우을 맡은 거예요 정 이야기 매력적이에요.


    '위처'는 앙드레 삽코브스키의 판타지 소설이 원작입니다. 이 소설을 원작으로 게이다도 나왔는데 넷플릭스 위처는 게이다의 야기 대신 소설 이야기를 기반으로 과인해 간다고 합니다.저는 게이다도 소설도 아직 안봐서 드라마 위처가 처음이에요 저같은 분들이 많다고 생각해요.그리고 1단 위 조가 뭔가 세계관은 어떤지 찾아봤습니다 ​ 위 존다는 것은, 전 세계에 존재하는 카드 존 괴물을 처치하는 일에 특화된 개조 인간입니다의 요인 간보다 훨씬 우수한 근력과 예민한 오감, 뛰어난 싸움 실력, 강한 약물에 대한 특별한 적응력에 몇가지 간단한 마법까지 우리의 세상에서 말하면 완전 스펙 탕탕 고학력 직업도 대작은 기업에서 일하는 환상 속의 엄친아 과인 엄친딸 정도의 능력자입니다 ​ 다만 위 조는 꼭 필요한 존재인 인간보다 너무 너무 그와잉게 강한 존재이면서도 사람들의 인식은 매우 처참한 정도로 오전은 말이죠 자신을 괴롭힌 괴물을 죽이고 주는 사람이지만, 그만큼 돈을 많이 요구하므로 사람들의 고통 혈액과 고통을 돈 벌이에 있다는 식으로 계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사실 위처들은 괴물때문에 힘들어하는 마을에만 과인인과이도록 되어있으니, 괴물한테도 고통을 받았는데, 당신까지 우리를 우습게 보고 이렇게 고액을 청구하느냐는 소견인것 같습니다. ㅋ


    >


    어쨌든 헨리 카빌 배우가 연기한 우리 남자 주인공 리비아의 게롤트는 전반적으로 이런 취급을 받는 위차지만 역시 자신들을 힘들게 하는 괴물을 죽이고 그 대가로 돈을 받고 살았습니다.그러던 중 어느 마을을 방문하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드라마의 주요 인물로는 두 캐릭터가 있는데 한명은 벤 거 버그의 이에니 파에서 매력적인 마법사요.이리하여 또 한명은 신트라의 공주이며 시리라 공주이라고 합니다.이 두 캐릭터가 각각의 고난과 역경을 딛고 가는 이야기와 리비아 게롤토과 어떻게 얽혀서 이야기를 전개 칠로 자신감을 가지고 가는지 나도 궁금합니다.​ 나는 시즌 1은 키위 다 본 결과입니다. 뭔가 자신 자랑으로 스토리를 진행하는 게 아니라 가ー롤토과 이 세계관, 이에니 파와 시리라에 대해서 소개함이 주된 목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그러므로 시즌 2에서 확실하게 스토리가 진행될 것 같은데요 키위 위 조 시즌 2는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언제 자신 올지 모르지만 이제 곧 자신 왔으면 좋겠어 TT


    >


    이 드라마를 보면서 예니퍼가 잼 매력적이라 저도 보라색 컬러렌즈를 사버렸어요. 예니퍼 역을 맡은 배우는 다른 캐로트라로위처와 ABC 살인사건에 출연한 영국 배우입니다.순순히 엄청 예쁘고 몸매가 아주 ᄒᄒ 저는 개인적으로 예니퍼라는 역 자체의 매력보다는 이 배우의 매력에 더 끌렸습니다.향후 작품도 기대되는 배우라고 합니다.


    >


    역시 시릴라 공주역에서는 프레이어 앨런이라는 배우가 열연했지만 드라마상에서는 굉장히 약한 소녀같은 상념으로 아주 작은 아이?? 같았지만, 인터넷에서 다른 곳을 찾아보니 그렇게 어린 앞은 아니었어요. 웃음만 시릴라 역에서는 역시 얼마나 자신감이 있었나!! 이 배우는 드라마 위처 시리즈가 데뷔작이래요.그래서 조금 미스터리에 싸인 배우인데 앞으로 위처로 어떤 연기를 해나갈지 기대됩니다.


    볼까 말까 고민중인 여러분께 예고편 보시고 위차 보러가세요!! 매력적인 판타지 드라마로 완전 추천드립니다.:)


    해안에 추천하고 드라마는 한개 월 3개 새 넷플릭스에 시즌 3이 나온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임 뭔가 소녀 소녀와 승눅과 사랑인데, 약 간은 고집도 있고 말괄량이 앤을 잘 표 홍헷도락요 그래서 시즌 하나를 보고부터 시즌 2번 손꼽아 기다리다가 드디어 시즌 3이 나오고 얼마나 감격했는지 모르겠어요 잉테넷에는 기이 시즌 3챠루도우루이 돌아다녔습니다만...넷플릭스여 힘내요...!!


    빨간 머리스타일 앤은 모두가 알다시피 동명의 소설이 원작입니다.저는 소설도 4권까지 봤는데 예약 간 옛날의 서체로 쓰고 있어서 그랬는지 4권 이후로 더 찾지 의견을 못했어요 좀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엘리자베스를 하나리저 버스라고 쓴 것을 보면 정말 옛날에 번역된 책이었는지 생각이 안드네요. ᄏᄏᄏ


    시즌 하나의 메인 포스터를 처음 봤을때는 조금 앤이 택무 성인이지만 ?? 댁은 어른이야?? 감정은 조금 있었지만, 드라마상에서는 더 어리고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게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


    넷플릭스 빨간머리 앤에서 안 역은 에기위베스 맥날티라는 배우가 맡았어요.보니 필모에 빨간머리 앤 뿐이더군요.정말 앤과 기위지가 현심에게 잘 맞아서 소설 속에서 앤이 튀어오자 이런 생각인 것 같고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그리고 사실 앤은 약간 예기치 않게 빨간 머리 주근깨투성이의 추악한 유아라고 소설 속에서 표현이 되기도 하지만, 자기 안에서 점점 더 커서 예뻐진단의 예기거든요.하지만, 에기위베스 맥널티 배우는 그냥 귀여웠어요.그리고 예상치 못한 앤을 연기하는데, 단골입니다.생각이 넘쳐 떠드는 사춘기 유아처럼 연기하거든요.


    담으로서 중요한 역할인 그린게이블즈의 커스버트 남매입니다.거소음에는 무뚝뚝하고 건조한 어른들이었지만 안도와 만주인함게가 살게 되면서 점차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들입니다.매튜는 그래도 앤의 거소음부터 괜찮고 서로 잘 맞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마릴라는 거소음에는 앤의 예기 시작하면 애절함이 없다고 싫어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는데 점점 앤을 이해하고 괜찮아진다고 합니다.그래서 책 속에는 표현되지 않은 커스버트 남매의 숨겨진 내용을 드라마로 살펴보면 약간 뭔가 책 속의 커스버트 남매들보다 좀 더 훈훈한 캐릭터들이었습니다.


    >


    앤의 둘도 없는 칭구의 다이어린 본인 배리 역에는 다릴라 벨라라는 배우가 맡았습니다.다이어 본인은 책에서 매우 예쁘고 사랑스러운 여자아이라고 표현되는데 그에 걸맞게 아주 잘생긴 배우입니다 앤과는 둘도 없는 칭구이지만 약간 소견보다 다이어린 본인의 비중이 좀 없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어린이 책이거나 좀 더 본인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그리고 앤과 결국 결혼에 골인하는 행운의 남자!낄낄대며 사실 전 아직도 시즌 3못 된 드라마에서 결혼 여부는 잘 모르겠는데요 아무튼 길버트다 애니메이션에서는 굉장히 앤을 괴롭히고 괴롭히는 다이 키로 머리를 얻어맞고부터는 안에 반해이상한 친구인데 www드라마에서는 친구들 중에서 제일 잘생겨서 성적도 가장 좋고 어른스러운 성격으로 나쁘지 않다.그게 웬지 내 기억속의 길버트가 아니라서 좀 적응이 안된데 소견해보니 어차피 앤과 엮어서 괴롭히는 애보다는 착하고 어른스러운 길버트가 더 좋잖아요 그러니까 빨리 납득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캐릭터다.그런데 그렇다 보면 뭔가 길버트와 안이 이오 죠야 드라마가 완결이 생기는 정신적인 생각 ​ 원래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은 시즌 하나그와 2만 제작하게 되어 있었대요 그런데 너무에 시청률도 좋은 사람들이ㅅ시즌 3를 꼭 내야 한다고 운동을 계속했기 때문에 결국 이번에 시즌 3이 나쁘지 않아서 오게 도에은그롱데입니다 관련인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를 마지막으로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은 더 이상 제작되지 않을 것이라는 ㅠㅜㅠㅜㅠㅜ 하지만 시즌 3번 이렇게 발표가 나오고, 더 사람들의 요청에 제작을 하게 된 때문인지 시즌 4를 제작하도록 요청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나도 꼭 시즌 4 나쁘지 않고 왔으면 좋겠어요 여러분 아카게 엠은 사실 초장편 소설인 것을 알고 계십니까?앤은 길버트와 결혼하고 나서 물론 아이를 낳고 키우는 것까지 소설입니다.내가 알기로 아마 9권까지 있나요 그렇게 오래까지 낼 수 없어도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앤은 계속 보고 싶습니다!!


    그런 부탁하면서 될지는 시즌 3 나쁘지 않아 봐야 합니다 빨강머리 & 아직 못본 분!! 밝고 사랑스러운 사극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번 보길 추천합니다.:)#넷플릭스위처#넷플릭스빨강모♦넷플릭스미드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