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2:07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테테 로우에 돌아갔다. 매주 1도 1마다 이런 기획 기사를 쓰고 보려고 노력 중이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필자는 넷플릭스를 애용하고 있었다 매회 다양한 작품이 문을 두드리는 가운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모두가 좋지 않다'는 것이었다 게다가 본인 연출가의 자유를 보장하는 회사 측의 매뉴얼 때문에 재미없는 작품이 예상보다 많다. 다시 말해 잘 골라봐야 한다. 그리고 마시우가 왔다! 선택의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볼만한 & 입문용으로 보기 싫은 영화를 추천한다.그러면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전달 사항을 전하겠다. 첫째,순서는잘본역순이었다,즉아래로갈수록재미있게감상했다. 둘째, 필자는 그냥 별 4개에서 남으로 밀다. 그러나 넷플릭스 영화는 그러한 작품이 다반사로 3곳에서 기록했다. 제3으로 정품만 포함되고 있다. 전달사항 끝! 이제 소개를 시작해 보자.


    로맨스 ISNT IT ROMANTIC


    >


    버드박스BIRDBOX


    >


    페르소 자신 PERSONA


    >


    키타카쿠나쿠나이 토리HIGH FLYING BIRD


    >


    나쁘지 않은 머더 I AM MOTHER


    >


    폴라POLAR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


    옥자OKJA


    >


    서던리치:소멸의 지역 ANNIHILATION


    >


    마지막 END이상 보는 듯한&입문용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9편을 추천했다. 어떡하지, 로맨스, 버드 박스, 페르소 자신 - 밤을 걷다, 높이 자신은 새, 자신의 마더, 폴라,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옥자, 서던리치: 소멸의 땅까지! 만약 아직 감상 전이라면 설명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지 판단하고 도전해보자. 호불호가 많이 갈리니....제발 필자처럼 자신의 운명을 관대하게 보기를 열망한다. 그럼 1도 1또 다른 소재로 돌아가는 것을 약속했으며, 최근까지 마시우이었다. 요다소리:<로마>를 넣을지 뺄지 감정을 많이 했다. 당시 끊어보니 다시 한번 보고 판단해야겠다는 생각에 생략하기로 결정했다. 시즌 2(?)에 향방이 결정될 것 이프니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