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려견/애기견 사료추천] 소화와 변짠내 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1:05

    당연한 사료소개전에!! 두구두구두구!


    우리 가족 "또 와"를 소개할게!!


    시골 마을에 묶여 있던 칭구였는데 우리가 입양됐어요.미용시켜보면 저렇게 눈 주위에 고름과 염증이 많아서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어요, 샴푸로 잘 씻고 있어요!! 먹기 좋은 새로운 가족도 오세요.와서 함께 김 1, 에후시우오은 사료 검토를 하겠습니다!!​


    >


    이번에 처음 소개드릴 사료는 하이포알로제닉 인도어 사료! 가수분해 닭사료에요~!


    >


    닭고기는 특유의 단백질 성분과 유산균, 효소 등에서 로제의 활동량을 정상화하고 변염 냄새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밖 평생 활을 오래 한또 와서는 우리 집에 왔을 때부터 1~21간 변 짠 냄새가 정 이야기 좋지 않았어요


    새벽 3시에 똥 냄새에 케보쇼쯔 저요......?(웃음)아 ​ 딱! 제가 필요할 때 사용하게 해주신 프시원에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사료를 네세비는 FC-ONE의 6종>1. 전체론적-유기농 원료 50%, 휴먼 그레이드 원료 50%로 구성된 안전한 음식 2. 한방 추출물 22개의 함유-면 욕료키, 장 건강 강화 3.CPI포뮬러 특허 추출물 함유-천연 항생제로 애완 동물의 면역력 강화와 호흡기 질환 예방 4. 가수 분해 단백질의 사용- 높은 소화 흡수율 적은 양 제공에도 높은 영양가의 유지 가능 5. 인도어 기능-실네교은을 위한 변 양의 냄새가 감소 6.100g단위 소포장-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하게 먹이면.​​


    그렇습니다~하나 00g 작은 포장은 사랑입니다 ♥


    >


    사료 사이즈를 참고하세요! 치와와와 푸들을 키우는 제 입장에서는 딱 중간 크기 같아요!


    먹기 좋은 마타와(又和)는 잠시 매운 냄새를 맡으면 아주 잘 먹네요. >_<


    이번엔 좀 까다로운 한 번 더 치번!


    역시 치는 많이 먹이고 나서 잘 먹고 싶을 때 식사 그릇에 후 하고.


    >


    다행히 잘 먹네요.흐흐


    >


    내가 한 주간 1째 먹고부터 마지막 날 리뷰를 쓰는데도 쳐원래 계속 집에서 기르고 바뀐 느낌이 없었다 버린 확실하게 입양한 푸들도는 변 싱거운 냄새가 많이 줄었습니다!!갑자기 환경이 바뀐 탓인지 무른 똥을 하고 계셨는데 어제부터 변화가 더 좋아졌네요.ᄒᄒ 걱정했습니다~!


    사료 구입 정보



    댓글

Designed by Tistory.